애플은 올해 2,190억 달러(74%)가 증가한 5,170억 달러를 기록하며 세계에서 가장 가치 있는 브랜드라는 타이틀을 되찾았다.
브랜드 가치 평가 컨설팅 회사인 브랜드파이낸스(Brand Finance)는 매년 브랜드 5,000 개를 검증한다. 세계에서 가장 가치 있고 강력한 글로벌 500대 브랜드는 연례 브랜드파이낸스 글로벌500 2024 순위에 들어간다.
※ 회원 전용임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애플은 올해 2,190억 달러(74%)가 증가한 5,170억 달러를 기록하며 세계에서 가장 가치 있는 브랜드라는 타이틀을 되찾았다.
브랜드 가치 평가 컨설팅 회사인 브랜드파이낸스(Brand Finance)는 매년 브랜드 5,000 개를 검증한다. 세계에서 가장 가치 있고 강력한 글로벌 500대 브랜드는 연례 브랜드파이낸스 글로벌500 2024 순위에 들어간다.
※ 회원 전용임
2025년 상반기 한눈에 정리. zip
MARKETEA
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 성공 치트키는?
피처링오피셜
트렌디한 기업 홍보 영상을 제작하는 방법 4가지
videocon
AI는 거들뿐! 호평을 받았던 최신 생성형 AI 활용 사례 3
소마코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