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인 이메일 마케팅 메시지 유형은 무엇이 있을까?
환영 이메일: 새로운 소비자가 브랜드 상품이나 서비스에 가입하거나 구독하거나 계정을 만들 때 환영 이메일을 배포할 수 있다. 환영 이메일은 종종 소비자의 첫인상을 좌우하고 다른 유용한 정보와 함께 브랜드의 속성을 소개하기 때문에 중요하다.
※ 회원 전용임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이메일 마케팅 메시지 유형은 무엇이 있을까?
환영 이메일: 새로운 소비자가 브랜드 상품이나 서비스에 가입하거나 구독하거나 계정을 만들 때 환영 이메일을 배포할 수 있다. 환영 이메일은 종종 소비자의 첫인상을 좌우하고 다른 유용한 정보와 함께 브랜드의 속성을 소개하기 때문에 중요하다.
※ 회원 전용임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6월 두번째
메디하이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마케팅 인턴 필독! 실무자가 직접 써보고 추천하는 구원자 AI툴
소마코
생각한다는 착각
46살문영호
스테이블코인, 이커머스의 미래를 바꾼다고요?
윈들리팀
인스타그램 광고에도 'DM 자동화'를 활용하는 방법!
소셜비즈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