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시장이 급속도로 디지털화 되면서 모바일이 핵심으로 등장했다. 모바일을 알지 못하면, 광고 마케팅 전략을 제대로 수립할 수 없을 정도이다. 이마케터는 폴더블 스마트폰의 등장, 브라우저에서 앱으로 광고 지출의 변화, 쇼핑 가능한 미디어의 성장 등 모바일 광고 시장의 변화를 예측했다. 아울러 소비자 행동의 변화가 모바일 광고 시장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에 대해서도 논의했다. 다음은 그 내용이다.
※ 회원 전용임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광고 시장이 급속도로 디지털화 되면서 모바일이 핵심으로 등장했다. 모바일을 알지 못하면, 광고 마케팅 전략을 제대로 수립할 수 없을 정도이다. 이마케터는 폴더블 스마트폰의 등장, 브라우저에서 앱으로 광고 지출의 변화, 쇼핑 가능한 미디어의 성장 등 모바일 광고 시장의 변화를 예측했다. 아울러 소비자 행동의 변화가 모바일 광고 시장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에 대해서도 논의했다. 다음은 그 내용이다.
※ 회원 전용임
인스타그램 검색 노출 콘텐츠 유형: 어떤 콘텐츠가 검색 노출이 될까?
TBWASEO
오프라인 이벤트의 중요성과 효과를 극대화하는 전략과 실제 사례
도다마인드
🌮한국에 타코 붐이 오고 있다?
굿모닝MY브랜드
대중의 관심을 받는 공공기관 홍보 영상의 비결
videocon
신세계백화점 본점, 더 헤리티지 직접 가보니..✨
커머스의모든것
편의점이 변하고 있다. ‘체험형 특화 매장’이 늘어나는 이유?
로플랫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