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시장이 급속도로 디지털화 되면서 모바일이 핵심으로 등장했다. 모바일을 알지 못하면, 광고 마케팅 전략을 제대로 수립할 수 없을 정도이다. 이마케터는 폴더블 스마트폰의 등장, 브라우저에서 앱으로 광고 지출의 변화, 쇼핑 가능한 미디어의 성장 등 모바일 광고 시장의 변화를 예측했다. 아울러 소비자 행동의 변화가 모바일 광고 시장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에 대해서도 논의했다. 다음은 그 내용이다.
※ 회원 전용임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광고 시장이 급속도로 디지털화 되면서 모바일이 핵심으로 등장했다. 모바일을 알지 못하면, 광고 마케팅 전략을 제대로 수립할 수 없을 정도이다. 이마케터는 폴더블 스마트폰의 등장, 브라우저에서 앱으로 광고 지출의 변화, 쇼핑 가능한 미디어의 성장 등 모바일 광고 시장의 변화를 예측했다. 아울러 소비자 행동의 변화가 모바일 광고 시장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에 대해서도 논의했다. 다음은 그 내용이다.
※ 회원 전용임
이건 올리브영·다이소·무신사의 레슨
트렌드라이트
🤔LG가 마케팅을 못한다고? 사실 그게 전략
굿모닝MY브랜드
요즘 사랑 받는 AI 영상 사례와 특징 모음집.zip
videocon
B2B 업계 1,000명이 모인 컨퍼런스, 어떻게 준비했을까?
엘리펀트컴퍼니
데이터 활용을 잘하기 위한 하반기 체크리스트 5가지
비즈스프링
2025 글로벌 AI 로보틱스 핵심 인사이트
CMES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