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은 소셜, 리테일, 디지털 광고 전반에 걸쳐 기업들이 수익 증대를 위해 파트너십을 맺은 중요한 해였다.
파트너십은 메타가 아마존과 협력하여 네이티브 이커머스에 진출한 것처럼, 지배적인 기업이 어려운 시장에 진입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이마케터는 전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3년은 소셜, 리테일, 디지털 광고 전반에 걸쳐 기업들이 수익 증대를 위해 파트너십을 맺은 중요한 해였다.
파트너십은 메타가 아마존과 협력하여 네이티브 이커머스에 진출한 것처럼, 지배적인 기업이 어려운 시장에 진입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이마케터는 전했다.
옥외광고도 크로스채널 마케팅이 된다!
로플랫
네이버플러스 스토어가 쿠팡고객을 데려왔다는 건에 대하여
트렌드라이트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 성공 치트키는?
피처링오피셜
글로벌 탑 랭킹 에이전시가 침체를 극복하는 법
브랜드그로우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