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년은 트위터의 이름 변경부터 AI의 부흥까지 마케팅에 많은 변화가 있던 해였다. 2024년 또한 마케팅에 다양한 변화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따라서 마케터는 성공을 위해 발 빠르게 트렌드에 적용하고, 데이터 기반 전략을 세우며, 진정성에 기반한 매력적인 콘텐츠를 제작해야 한다. 에드에이지(AdAge)는 성공적인 마케팅을 위해 앞으로 더욱 흥행할 트렌드 5가지와 이제는 보내줘야 할 트렌드 4가지를 아래와 같이 소개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3년은 트위터의 이름 변경부터 AI의 부흥까지 마케팅에 많은 변화가 있던 해였다. 2024년 또한 마케팅에 다양한 변화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따라서 마케터는 성공을 위해 발 빠르게 트렌드에 적용하고, 데이터 기반 전략을 세우며, 진정성에 기반한 매력적인 콘텐츠를 제작해야 한다. 에드에이지(AdAge)는 성공적인 마케팅을 위해 앞으로 더욱 흥행할 트렌드 5가지와 이제는 보내줘야 할 트렌드 4가지를 아래와 같이 소개했다.
이건 올리브영·다이소·무신사의 레슨
트렌드라이트
🤔LG가 마케팅을 못한다고? 사실 그게 전략
굿모닝MY브랜드
요즘 사랑 받는 AI 영상 사례와 특징 모음집.zip
videocon
B2B 업계 1,000명이 모인 컨퍼런스, 어떻게 준비했을까?
엘리펀트컴퍼니
데이터 활용을 잘하기 위한 하반기 체크리스트 5가지
비즈스프링
2025 글로벌 AI 로보틱스 핵심 인사이트
CMES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