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유튜브, 브랜드 세이프티를 강화하기 위해 IAS 및 더블베리파이와 파트너십을 확장한다

2023.12.17 09:31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123

댓글 0

유튜브 쇼츠는 20억 명이 넘는 사용자와 매일 700억 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이에 유튜브는 타사 측정 플랫폼인 IAS 및 더블베리파이와의 파트너십을 확대하여 쇼츠 형식의 광고 캠페인에 대한 브랜드 안전성을 보장하려고 한다.

IAS는 기존의 <유튜브용 토털 미디어 품질(Total Media Quality for YouTube)> 제품군을 통해 유튜브 쇼츠 광고주에게 브랜드 안전성 및 적합성 측정 제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더블베리파이 역시 기존의 유튜브 브랜드 안전성 측정 기능을 확장하여 쇼츠 형식의 광고에 대한 조회 가능성 추적 및 유효하지 않은 측정과 관련하여 7월에 발표한 플랫폼의 도구를 기반으로 숏폼을 캡슐화할 계획이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