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그랑몬스터, 2023 대한민국광고대상 금상 수상... 전통적인 기업 포스코를 이야기하는 새로운 방법 제안

2023.12.06 14:51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183

댓글 0

이미지에 대한 설명을 입력해주세요.

그랑몬스터(대표 인소민)는 국내 최고 권위의 광고제인 ‘2023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포스코의 <판타스틸> 캠페인으로 크리에이티브 전략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지난 8월에 론칭한 포스코의 <판타스틸> 캠페인은 마치 게임 시네마틱 영상을 보는듯한 화려한 그래픽의 영상미와 몰입도 높은 스토리로 기존  포스코의 기업 이미지와 우리가 흔히 볼 수 있는 기업 홍보 광고에 대한 생각을 완전히 뒤집어 버렸다. 특히 대표적인 전통 기업 포스코와 게임회사인 넥슨과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화제가 됐는데, <판타스틸> 캠페인 1, 2편 메인 영상의 조회수는 약 6,300만회를 기록 중이다. 이러한 새로운 시도와 노력으로 그랑몬스터는 "2023 대한민국광고대상" ‘크리에이티브 전략 부문에서 금상을 수상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