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나라 광고계 최대 축제인 '2023 한국광고대회'가 5일 더플라자호텔에서 ‘The CREAiTIVE’(Ai를 품은 크리에이티브, 그 미래는?)‘이라는 주제로 열렸다.
김낙회 한국광고총연합회 회장의 개회선언으로 2023 한국광고대회가 시작됐다. 김낙회 회장은 "올해 광고산업은 AI 등을 비롯한 변화가 심했다. 그러나 우리 광고계는 변화에 적극 대응하며 크리에이티브를 발휘했다"라고 대회 시작을 알렸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 광고계 최대 축제인 '2023 한국광고대회'가 5일 더플라자호텔에서 ‘The CREAiTIVE’(Ai를 품은 크리에이티브, 그 미래는?)‘이라는 주제로 열렸다.
김낙회 한국광고총연합회 회장의 개회선언으로 2023 한국광고대회가 시작됐다. 김낙회 회장은 "올해 광고산업은 AI 등을 비롯한 변화가 심했다. 그러나 우리 광고계는 변화에 적극 대응하며 크리에이티브를 발휘했다"라고 대회 시작을 알렸다.
AI 범람 시대, 주목받는 AI 영상 만드는 법
드롭샷매치
AI 시대의 UI/UX 디자인, 디자이너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비즈스프링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옥외광고도 크로스채널 마케팅이 된다!
로플랫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