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해는 예년보다 빠르게 크리스마스가 왔다. 많은 브랜드가 11월 초부터 크리스마스 광고를 론칭하며, 크리스마스를 축하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런데 이러한 축제에 동참하고 싶지 않은 브랜드도 있나 보다. 영국 버거킹은 BBH와 함께 크리스마스의 두 가지 전통을 비꼬는 최신 캠페인인 '크리스마스를 가로채다(Hijacking Christmas)'라는 캠페인을 선보였다. 바로 산타클로스와 크리스마스 노래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올해는 예년보다 빠르게 크리스마스가 왔다. 많은 브랜드가 11월 초부터 크리스마스 광고를 론칭하며, 크리스마스를 축하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런데 이러한 축제에 동참하고 싶지 않은 브랜드도 있나 보다. 영국 버거킹은 BBH와 함께 크리스마스의 두 가지 전통을 비꼬는 최신 캠페인인 '크리스마스를 가로채다(Hijacking Christmas)'라는 캠페인을 선보였다. 바로 산타클로스와 크리스마스 노래이다.
팬덤으로 성장한 브루독 이야기
46살문영호
실전에서 검증된 뉴스레터 성장 전략 15가지
플랜브로
무신사 글로벌 전략, 핵심만 쏙 정리했어요
트렌드라이트
[뉴스콕] 이커머스, 상반기 최대 쇼핑 대전 '여름 블프'로 맞붙는다
소마코
작은 기업은 광고를 이렇게 해야 합니다
플랜브로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