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해는 예년보다 빠르게 크리스마스가 왔다. 많은 브랜드가 11월 초부터 크리스마스 광고를 론칭하며, 크리스마스를 축하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런데 이러한 축제에 동참하고 싶지 않은 브랜드도 있나 보다. 영국 버거킹은 BBH와 함께 크리스마스의 두 가지 전통을 비꼬는 최신 캠페인인 '크리스마스를 가로채다(Hijacking Christmas)'라는 캠페인을 선보였다. 바로 산타클로스와 크리스마스 노래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올해는 예년보다 빠르게 크리스마스가 왔다. 많은 브랜드가 11월 초부터 크리스마스 광고를 론칭하며, 크리스마스를 축하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런데 이러한 축제에 동참하고 싶지 않은 브랜드도 있나 보다. 영국 버거킹은 BBH와 함께 크리스마스의 두 가지 전통을 비꼬는 최신 캠페인인 '크리스마스를 가로채다(Hijacking Christmas)'라는 캠페인을 선보였다. 바로 산타클로스와 크리스마스 노래이다.
내 상품이 사라진다면 몇 명이나 아쉬워할까?
46살문영호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를 활용한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videocon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AI 시대의 UI/UX 디자인, 디자이너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비즈스프링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