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centure Pulse of Change"에 따르면, 최고 경영진은 제너레이티브 AI의 힘을 믿는다. 거의 모든 응답자가 제너레이티브 AI가 회사와 업계에 혁신을 가져올 것으로 기대하며, 대다수가 제너레이티브 AI를 통합하면 시장 점유율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믿고 있다.
※ 회원 전용임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Accenture Pulse of Change"에 따르면, 최고 경영진은 제너레이티브 AI의 힘을 믿는다. 거의 모든 응답자가 제너레이티브 AI가 회사와 업계에 혁신을 가져올 것으로 기대하며, 대다수가 제너레이티브 AI를 통합하면 시장 점유율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믿고 있다.
※ 회원 전용임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AI 시대의 UI/UX 디자인, 디자이너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비즈스프링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 소비자의 마음을 울리는 영상 광고
videocon
비싼 제품은 대화로 팔아야 합니다
플랜브로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를 활용한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videocon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