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인포그래픽] 스트리밍, 미국 TV 소비의 약 40%를 차지하다

2023.11.24 08:24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105

댓글 0

넷플릭스의 스트리밍 모델의 성공을 시작으로 지난 10년 동안 TV 소비에 극적인 변화가 일어났다. 소비자들은 스트리밍 서비스의 유연성, 사용 편의성, 경제성을 빠르게 인식하게 되었고, 이에 따라 방송사, 케이블 TV 제공업체, HBO와 같은 전통적인 유료 TV 채널은 점점 더 어려움을 겪게 되었다.

게다가 점점 더 많은 미디어 회사가 스트리밍에 뛰어들었다. 이제 소비자들은 영화 및 시리즈(Netflix, Disney+, Prime Video 등), 다큐멘터리(Discovery+ 등), 스포츠(ESPN+, DAZN) 등 다양한 선택권을 갖게 되었다. 선형 TV의 마지막 보루인 라이브 스포츠를 제외하고는 스트리밍 서비스가 미국과 전 세계에서 TV 소비의 상당 부분을 차지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