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시즌에 부모라면 누구나 듣기 싫어하고 곤란해하는 자녀의 질문이 있다. 바로 '산타에 대해 질문이 있어요'라는 것. 영국의 소매업체인 세인스버리는 이 질문으로 올해 크리스마스 광고를 시작한다.
고객들이 성탄절 필수품을 쇼핑하느라 분주한 세인스버리 매장을 배경으로, 호기심 많은 한 소녀가 매장 내 마이크에 다가가 '산타에 대해 질문이 있어요"라고 말한다. 이에 매장 전체와 산타 할아버지 자신도 당황한다.
※회원 전용임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시즌에 부모라면 누구나 듣기 싫어하고 곤란해하는 자녀의 질문이 있다. 바로 '산타에 대해 질문이 있어요'라는 것. 영국의 소매업체인 세인스버리는 이 질문으로 올해 크리스마스 광고를 시작한다.
고객들이 성탄절 필수품을 쇼핑하느라 분주한 세인스버리 매장을 배경으로, 호기심 많은 한 소녀가 매장 내 마이크에 다가가 '산타에 대해 질문이 있어요"라고 말한다. 이에 매장 전체와 산타 할아버지 자신도 당황한다.
※회원 전용임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대체 텍스트?, 대체 텍스트 제공하는 방법
TBWASEO
투썸 케이크, 왜 ‘핫’하면서도 ‘논란’인가?
소마코
AI 시대의 UI/UX 디자인, 디자이너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비즈스프링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본격 브랜드 병원 시대를 연 365mc, 광고 캠페인의 역사
브랜드그로우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