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통신회사 텔스트라는 길 잃은 순록과 캐시라는 소녀를 주인공으로 연결에 대한 따뜻한 이야기를 담은 '헬로 크리스마스(Hello Christmas)' 캠페인을 론칭했다.
광고는 구불구불한 언덕과 캥거루가 뛰노는 호주의 아름다운 풍경을 따라 여행하는 순록 대셔을 모습을 보여준다. 대셔는 실은 길을 잃은 것. 순록의 곤경에 처한 것을 알게 된 캐시는 텔스트라 공중전화를 이용해 산타에게 집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도와준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호주 통신회사 텔스트라는 길 잃은 순록과 캐시라는 소녀를 주인공으로 연결에 대한 따뜻한 이야기를 담은 '헬로 크리스마스(Hello Christmas)' 캠페인을 론칭했다.
광고는 구불구불한 언덕과 캥거루가 뛰노는 호주의 아름다운 풍경을 따라 여행하는 순록 대셔을 모습을 보여준다. 대셔는 실은 길을 잃은 것. 순록의 곤경에 처한 것을 알게 된 캐시는 텔스트라 공중전화를 이용해 산타에게 집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도와준다.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AI 시대의 UI/UX 디자인, 디자이너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비즈스프링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토스쇼핑, 고객을 이렇게 유혹합니다
트렌드라이트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