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그룹 디지털 광고회사 플레이디(대표 이준용)가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어워즈 2023’에서 ‘온라인 판매’ 부문 수상자로 선정됐다.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어워즈는 매년 디지털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 성장에 기여한 우수 기업을 선정하고 성과를 조명하는 시상식이다. 구글은 국내 상위 3%에 해당하는 프리미어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브랜드 인지도 ▲리드 생성 ▲온라인 판매 ▲앱 성장 ▲우수 업무 환경 등 5개 부문에서 시상을 진행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KT그룹 디지털 광고회사 플레이디(대표 이준용)가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어워즈 2023’에서 ‘온라인 판매’ 부문 수상자로 선정됐다.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어워즈는 매년 디지털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 성장에 기여한 우수 기업을 선정하고 성과를 조명하는 시상식이다. 구글은 국내 상위 3%에 해당하는 프리미어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브랜드 인지도 ▲리드 생성 ▲온라인 판매 ▲앱 성장 ▲우수 업무 환경 등 5개 부문에서 시상을 진행했다.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AI 시대의 UI/UX 디자인, 디자이너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비즈스프링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토스쇼핑, 고객을 이렇게 유혹합니다
트렌드라이트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