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비재 분야의 글로벌 트렌드 전문기업인 민텔이 2024년 글로벌 식음료 산업을 형성할 세 가지 주요 트렌드를 발표했다.
2024년에는 소비자들이 더 오래, 더 건강하게 살 수 있도록 돕고, 건강과 즐거움에 대한 욕구를 균형 있게 충족시키며, 기술을 통해 새로운 편리함을 누릴 수 있도록 돕는 브랜드가 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2024 글로벌 식음료 산업에 영향을 미칠 세 가지 주요 트렌드는 다음과 같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소비재 분야의 글로벌 트렌드 전문기업인 민텔이 2024년 글로벌 식음료 산업을 형성할 세 가지 주요 트렌드를 발표했다.
2024년에는 소비자들이 더 오래, 더 건강하게 살 수 있도록 돕고, 건강과 즐거움에 대한 욕구를 균형 있게 충족시키며, 기술을 통해 새로운 편리함을 누릴 수 있도록 돕는 브랜드가 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2024 글로벌 식음료 산업에 영향을 미칠 세 가지 주요 트렌드는 다음과 같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책으로 전시를 연다고? 종이를 찢고 나온 책 마케팅 5
소마코
마케터 AI 어디까지 써봤니?, 마케팅을 도와주는 AI툴 5가지 추천!
소마코
유튜브 검색 노출을 위한 SEO 최적화 팁 4가지
드롭샷매치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랜딩페이지 구조 개선으로 문의 전환율 169% 올린 실제사례
메디하이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