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ks Associates에 따르면, 광대역 가구의 89%가 하나 이상의 OTT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으며, 41%는 지난 30일 동안 AVOD 서비스를 이용했고, 29%는 8개 이상의 OTT 구독 서비스를 구독하고 있다.
※ 회원 전용임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Parks Associates에 따르면, 광대역 가구의 89%가 하나 이상의 OTT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으며, 41%는 지난 30일 동안 AVOD 서비스를 이용했고, 29%는 8개 이상의 OTT 구독 서비스를 구독하고 있다.
※ 회원 전용임
이효리도 컬리 쓴대! 컬리의 10년 브랜딩, 핵심만 살펴보기!
소마코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글로벌 탑 랭킹 에이전시가 침체를 극복하는 법
브랜드그로우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