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컨슈머 인텔리전스 기업 NIQ가 외식 시장에서의 주류 소비 트렌드 분석에 특화된 ‘아울렛 인덱스(Outlet Index)’ 솔루션을 국내 정식 출시한다.
코로나19 팬데믹을 거치며 펍·바·레스토랑을 포함한 국내 외식 업장 전반이 상당한 변화를 겪은 만큼 NIQ는 급변하는 외식 시장에서의 주류 유통, 소비 동향에 대한 정확한 데이터와 신뢰할 수 있는 통찰력을 제공하고자 자사 아울렛 인덱스 솔루션을 국내에 론칭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글로벌 컨슈머 인텔리전스 기업 NIQ가 외식 시장에서의 주류 소비 트렌드 분석에 특화된 ‘아울렛 인덱스(Outlet Index)’ 솔루션을 국내 정식 출시한다.
코로나19 팬데믹을 거치며 펍·바·레스토랑을 포함한 국내 외식 업장 전반이 상당한 변화를 겪은 만큼 NIQ는 급변하는 외식 시장에서의 주류 유통, 소비 동향에 대한 정확한 데이터와 신뢰할 수 있는 통찰력을 제공하고자 자사 아울렛 인덱스 솔루션을 국내에 론칭했다.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AI 시대의 UI/UX 디자인, 디자이너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비즈스프링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토스쇼핑, 고객을 이렇게 유혹합니다
트렌드라이트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