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D&AD, 2024년 뉴 블러드 어워드 시작하다

2023.10.30 08:16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166

댓글 0

D&AD가 2024 뉴 블러드 어워즈(New Blood Awards)가 어도비, 에어비앤비, 범블, 코카콜라, 크래프트 하인즈, 난도스, 유니버설 뮤직 등의 브랜드와 함께 신진 크리에이티브를 모집한다. 

D&AD 뉴 블러드는 세계 최대 규모의 학생 공모전 중 하나로, 전 세계 최고의 신진 인재를 선발한다. 광고, 애니메이션, 브랜딩, 게임 디자인, 그래픽 디자인, 일러스트레이션, PR, 타이포그래피 등의 분야를 아우르는 올해의 18개 부문은 실제 클라이언트 브리프 작업 경험을 가진 차세대 크리에이티브에게 도전의 기회를 제공한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