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자가 스트리밍으로 이동함에 따라 완전히 사용하지 않는 유료 TV 서비스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는 시청자가 증가하고 있다.
인스케이프(Inscape)의 새로운 연구는 유료 TV 프로그램 시청을 대부분 중단했지만 유료 TV 구독을 해지하거나 "코드 커팅"을 하지 않은 "조용한 해지자"에 초점을 맞춰 코드 커팅과 유료 TV 구독 감소라는 중요하지만 거의 보고되지 않은 측면에 대해 심층적으로 다뤘다.
※ 회원 전용 콘텐츠임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시청자가 스트리밍으로 이동함에 따라 완전히 사용하지 않는 유료 TV 서비스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는 시청자가 증가하고 있다.
인스케이프(Inscape)의 새로운 연구는 유료 TV 프로그램 시청을 대부분 중단했지만 유료 TV 구독을 해지하거나 "코드 커팅"을 하지 않은 "조용한 해지자"에 초점을 맞춰 코드 커팅과 유료 TV 구독 감소라는 중요하지만 거의 보고되지 않은 측면에 대해 심층적으로 다뤘다.
※ 회원 전용 콘텐츠임
2025 클라우드 바우처 수요기업을 위한 단계별 가이드 & 필수 Q&A 모음
아드리엘
이케아 강동의 '도심형 실험'이 통했다!
로플랫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 소비자의 마음을 울리는 영상 광고
videocon
AI 시대의 UI/UX 디자인, 디자이너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비즈스프링
유튜브 '셜록현준' 영상 속 디테일
videocon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