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자가 스트리밍으로 이동함에 따라 완전히 사용하지 않는 유료 TV 서비스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는 시청자가 증가하고 있다.
인스케이프(Inscape)의 새로운 연구는 유료 TV 프로그램 시청을 대부분 중단했지만 유료 TV 구독을 해지하거나 "코드 커팅"을 하지 않은 "조용한 해지자"에 초점을 맞춰 코드 커팅과 유료 TV 구독 감소라는 중요하지만 거의 보고되지 않은 측면에 대해 심층적으로 다뤘다.
※ 회원 전용 콘텐츠임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시청자가 스트리밍으로 이동함에 따라 완전히 사용하지 않는 유료 TV 서비스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는 시청자가 증가하고 있다.
인스케이프(Inscape)의 새로운 연구는 유료 TV 프로그램 시청을 대부분 중단했지만 유료 TV 구독을 해지하거나 "코드 커팅"을 하지 않은 "조용한 해지자"에 초점을 맞춰 코드 커팅과 유료 TV 구독 감소라는 중요하지만 거의 보고되지 않은 측면에 대해 심층적으로 다뤘다.
※ 회원 전용 콘텐츠임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요즘 너무 잘해서 말문이 텈! 밈잘알 써브웨이 너 재능있어 계속해!
소마코
내 상품이 사라진다면 몇 명이나 아쉬워할까?
46살문영호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AI 시대의 UI/UX 디자인, 디자이너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비즈스프링
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 성공 치트키는?
피처링오피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