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N은 곧 론칭할 ESPN BET의 브랜딩을 공개하며 "환영하고 포용적이며 예상치 못한 재미"를 선사하는 로고를 공개했다.
다음 달 론칭 예정인 ESPN BET은 디즈니 소유의 ESPN이 스포츠 갬블링에 본격적으로 진출하는 첫 번째 사례이다. ESPN은 스포츠에 대한 시청자와 자산을 활용해 시장 선두주자인 팬듀얼과 드래프트킹스에 도전할 계획이다.
※ 회원 전용 콘텐츠임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ESPN은 곧 론칭할 ESPN BET의 브랜딩을 공개하며 "환영하고 포용적이며 예상치 못한 재미"를 선사하는 로고를 공개했다.
다음 달 론칭 예정인 ESPN BET은 디즈니 소유의 ESPN이 스포츠 갬블링에 본격적으로 진출하는 첫 번째 사례이다. ESPN은 스포츠에 대한 시청자와 자산을 활용해 시장 선두주자인 팬듀얼과 드래프트킹스에 도전할 계획이다.
※ 회원 전용 콘텐츠임
책으로 전시를 연다고? 종이를 찢고 나온 책 마케팅 5
소마코
2025 클라우드 바우처 수요기업을 위한 단계별 가이드 & 필수 Q&A 모음
아드리엘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통신사 해킹 사태, 견고한 멀티 본인인증 체계가 답입니다
코리아포트원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