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토엔은 일본 최초로 "오~이오차 카테킨 녹차(お〜いお茶 カテキン緑茶)" 리뉴얼 TV CM에 AI 모델을 기용했다. CM에 등장하는 모델의 이름은 밝혀지지 않았다.
제품을 손에 들고 화면을 향해 뛰어다니며 미소 짓는 여성의 움직임과 표정이 매우 부드럽고 자연스럽다. 실제 사람과 비슷할 정도로 퀄리티가 뛰어나다.
※ 본 콘텐츠는 회원 전용임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이토엔은 일본 최초로 "오~이오차 카테킨 녹차(お〜いお茶 カテキン緑茶)" 리뉴얼 TV CM에 AI 모델을 기용했다. CM에 등장하는 모델의 이름은 밝혀지지 않았다.
제품을 손에 들고 화면을 향해 뛰어다니며 미소 짓는 여성의 움직임과 표정이 매우 부드럽고 자연스럽다. 실제 사람과 비슷할 정도로 퀄리티가 뛰어나다.
※ 본 콘텐츠는 회원 전용임
B2B 마케팅의 모든 것 – B2C와 차이점, 마케팅 전략
TBWASEO
네이버-쿠팡의 새 경쟁 구도, ‘무료반품’
윈들리팀
🌮한국에 타코 붐이 오고 있다?
굿모닝MY브랜드
이 조합 실화? 소비자를 홀린 기묘하고 참신한 브랜드 콜라보 사례
NHN커머스
애플에게 배우는 설득의 기술
플랜브로
"루이 아니고 리 아니고, 뤼튼" : 형식을 깬 뤼튼의 새로운 캠페인 분석
팀퍼포먼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