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토엔은 일본 최초로 "오~이오차 카테킨 녹차(お〜いお茶 カテキン緑茶)" 리뉴얼 TV CM에 AI 모델을 기용했다. CM에 등장하는 모델의 이름은 밝혀지지 않았다.
제품을 손에 들고 화면을 향해 뛰어다니며 미소 짓는 여성의 움직임과 표정이 매우 부드럽고 자연스럽다. 실제 사람과 비슷할 정도로 퀄리티가 뛰어나다.
※ 본 콘텐츠는 회원 전용임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이토엔은 일본 최초로 "오~이오차 카테킨 녹차(お〜いお茶 カテキン緑茶)" 리뉴얼 TV CM에 AI 모델을 기용했다. CM에 등장하는 모델의 이름은 밝혀지지 않았다.
제품을 손에 들고 화면을 향해 뛰어다니며 미소 짓는 여성의 움직임과 표정이 매우 부드럽고 자연스럽다. 실제 사람과 비슷할 정도로 퀄리티가 뛰어나다.
※ 본 콘텐츠는 회원 전용임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요즘 너무 잘해서 말문이 텈! 밈잘알 써브웨이 너 재능있어 계속해!
소마코
내 상품이 사라진다면 몇 명이나 아쉬워할까?
46살문영호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AI 시대의 UI/UX 디자인, 디자이너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비즈스프링
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 성공 치트키는?
피처링오피셜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