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마존의 자체 브랜드 식료품 제품인 바이아마존(byAmazon)은 독립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 레드브릭 로드(Red Brick Road)와 함께 미각을 유혹하고 브랜드 식품에 대한 선입견에 도전하는 캠페인을 영국에서 론칭했다. 이 캠페인은 '식품도, 누가 알았을까(‘Food too, who knew)?"라는 브랜드 라인을 소개하며 고객들이 매일 이용하는 아마존이 이제 자체 브랜드 식료품을 출시한다는 사실을 알린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아마존의 자체 브랜드 식료품 제품인 바이아마존(byAmazon)은 독립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 레드브릭 로드(Red Brick Road)와 함께 미각을 유혹하고 브랜드 식품에 대한 선입견에 도전하는 캠페인을 영국에서 론칭했다. 이 캠페인은 '식품도, 누가 알았을까(‘Food too, who knew)?"라는 브랜드 라인을 소개하며 고객들이 매일 이용하는 아마존이 이제 자체 브랜드 식료품을 출시한다는 사실을 알린다.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요즘 너무 잘해서 말문이 텈! 밈잘알 써브웨이 너 재능있어 계속해!
소마코
내 상품이 사라진다면 몇 명이나 아쉬워할까?
46살문영호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AI 시대의 UI/UX 디자인, 디자이너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비즈스프링
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 성공 치트키는?
피처링오피셜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