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모티콘은 특히 적절한 단어를 찾지 못하거나 답장을 입력할 시간이 없을 때 또는 자신의 감정을 표현할 때, 메시징 앱이나 소셜 미디어 앱에서 쉽고 사랑받는 반응 방식이다. 이제 이메일도 소셜 미디어 사용 행태의 영향을 받았다.
구글은 지메일에 이모티콘 리액션을 추가하여 실제 단어를 사용하지 않고도 이메일에 더 빠르고 간단하게 응답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한다고 발표했다.
※ 본 콘텐츠는 회원 전용임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이모티콘은 특히 적절한 단어를 찾지 못하거나 답장을 입력할 시간이 없을 때 또는 자신의 감정을 표현할 때, 메시징 앱이나 소셜 미디어 앱에서 쉽고 사랑받는 반응 방식이다. 이제 이메일도 소셜 미디어 사용 행태의 영향을 받았다.
구글은 지메일에 이모티콘 리액션을 추가하여 실제 단어를 사용하지 않고도 이메일에 더 빠르고 간단하게 응답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한다고 발표했다.
※ 본 콘텐츠는 회원 전용임
대체 텍스트?, 대체 텍스트 제공하는 방법
TBWASEO
AI 시대의 UI/UX 디자인, 디자이너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비즈스프링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 소비자의 마음을 울리는 영상 광고
videocon
이케아 강동의 '도심형 실험'이 통했다!
로플랫
이효리도 컬리 쓴대! 컬리의 10년 브랜딩, 핵심만 살펴보기!
소마코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