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들어 금액이나 건수 등 경쟁 PT 시장이 터닝 포인트 시점을 맞은 듯 꽤 활발해지는 분위기다. 하반기 들어서 경제침체로 광고시장은 물론 경쟁 PT 시장도 침체로 이어졌다. 3분기 경쟁 PT 시장을 요약하면, 7월은 침체로 불안하게 시작했고 8월에는 다소 증가했고, 9월이 되면서 회복되는 분위기이다. 한편으로는 경쟁 PT가 집중되는 연말이 다가오고 있는 시기이기도 하다.
※ 본 콘텐츠는 회원 전용임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9월 들어 금액이나 건수 등 경쟁 PT 시장이 터닝 포인트 시점을 맞은 듯 꽤 활발해지는 분위기다. 하반기 들어서 경제침체로 광고시장은 물론 경쟁 PT 시장도 침체로 이어졌다. 3분기 경쟁 PT 시장을 요약하면, 7월은 침체로 불안하게 시작했고 8월에는 다소 증가했고, 9월이 되면서 회복되는 분위기이다. 한편으로는 경쟁 PT가 집중되는 연말이 다가오고 있는 시기이기도 하다.
※ 본 콘텐츠는 회원 전용임
인터넷 사용자들의 관심은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요?
비즈스프링
글로벌 탑 랭킹 에이전시가 침체를 극복하는 법
브랜드그로우
AI 시대의 UI/UX 디자인, 디자이너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비즈스프링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 6월 첫번째
메디하이
남자도 당당하게 갈 수 있는 올리브영 맨즈에딧 방문기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