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들어 금액이나 건수 등 경쟁 PT 시장이 터닝 포인트 시점을 맞은 듯 꽤 활발해지는 분위기다. 하반기 들어서 경제침체로 광고시장은 물론 경쟁 PT 시장도 침체로 이어졌다. 3분기 경쟁 PT 시장을 요약하면, 7월은 침체로 불안하게 시작했고 8월에는 다소 증가했고, 9월이 되면서 회복되는 분위기이다. 한편으로는 경쟁 PT가 집중되는 연말이 다가오고 있는 시기이기도 하다.
※ 본 콘텐츠는 회원 전용임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9월 들어 금액이나 건수 등 경쟁 PT 시장이 터닝 포인트 시점을 맞은 듯 꽤 활발해지는 분위기다. 하반기 들어서 경제침체로 광고시장은 물론 경쟁 PT 시장도 침체로 이어졌다. 3분기 경쟁 PT 시장을 요약하면, 7월은 침체로 불안하게 시작했고 8월에는 다소 증가했고, 9월이 되면서 회복되는 분위기이다. 한편으로는 경쟁 PT가 집중되는 연말이 다가오고 있는 시기이기도 하다.
※ 본 콘텐츠는 회원 전용임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AI 범람 시대, 주목받는 AI 영상 만드는 법
드롭샷매치
단돈 2,000달러, 스타 감독 등극…생성형 AI가 만든 광고의 미래
소마코
무거운 쇼핑백이 매출을 올리는 이유
46살문영호
구성원의 몰입을 높여줄 기업 교육 영상 제작 TIP!
videocon
토스쇼핑, 고객을 이렇게 유혹합니다
트렌드라이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