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호불호 끝판왕으로 유명한 마마이트(Marmite)가 흥이 나는 전자 비트에 귀여운 인형을 더한 색다른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YouGov에서 진행한 리서치 결과에서 비롯되었다. 마마이트는 세대에 걸쳐 내려온 영국 가정의 주식이지만, 조사는 18세-24세 청년들의 43%가 현재 마마이트를 먹어본 적이 없다는 결과를 보여주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호불호 끝판왕으로 유명한 마마이트(Marmite)가 흥이 나는 전자 비트에 귀여운 인형을 더한 색다른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YouGov에서 진행한 리서치 결과에서 비롯되었다. 마마이트는 세대에 걸쳐 내려온 영국 가정의 주식이지만, 조사는 18세-24세 청년들의 43%가 현재 마마이트를 먹어본 적이 없다는 결과를 보여주었다.
구글은 왜 젠틀몬스터에 투자했을까?
소마코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대체 텍스트?, 대체 텍스트 제공하는 방법
TBWASEO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AI는 거들뿐! 호평을 받았던 최신 생성형 AI 활용 사례 3
소마코
남자도 당당하게 갈 수 있는 올리브영 맨즈에딧 방문기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