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틱톡은 브랜드와 크리에이터가 틱톡 앱에서 '크리에이티브 여정'을 탐색할 수 있도록 설계된 AI 기반 가상 비서를 출시했다.
인공지능 기반의 새로운 도구인 '크리에이티브 어시스턴트(Creative Assistant)'는 틱톡 크리에이티브 센터의 도구를 기반으로 관련 예시, 도구에 연결하고 샘플 광고 스크립트를 제작하는 등 캠페인 제작 과정의 다양한 측면을 마케터에게 제공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틱톡은 브랜드와 크리에이터가 틱톡 앱에서 '크리에이티브 여정'을 탐색할 수 있도록 설계된 AI 기반 가상 비서를 출시했다.
인공지능 기반의 새로운 도구인 '크리에이티브 어시스턴트(Creative Assistant)'는 틱톡 크리에이티브 센터의 도구를 기반으로 관련 예시, 도구에 연결하고 샘플 광고 스크립트를 제작하는 등 캠페인 제작 과정의 다양한 측면을 마케터에게 제공한다.
고객생애가치(CLV)란? 뜻과 의미, 예시 및 전략
TBWASEO
본격 브랜드 병원 시대를 연 365mc, 광고 캠페인의 역사
브랜드그로우
첫 '권고사직' 당근, 정말 위기일까요?
트렌드라이트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Meta 운영 TIP - 3편
MetaKore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