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는 한 중년 남성이 롱보드를 타는 모습을 통해 인생에서 낙관주의적인 자세를 갖자는 메시지를 담은 새로운 글로벌 '라이프스 굿(Life's Good)' 캠페인을 론칭했다.
광고는 교외 지역을 지나가는 남자의 클로즈업으로 시작된다. 처음에는 그가 롱보드를 타고 있다는 사실이 명확하지 않지만, 카메라가 그의 주위를 돌면서 우주를 떠다니는 것처럼 보이게 한다.
※ 본 콘텐츠는 회원 전용임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LG는 한 중년 남성이 롱보드를 타는 모습을 통해 인생에서 낙관주의적인 자세를 갖자는 메시지를 담은 새로운 글로벌 '라이프스 굿(Life's Good)' 캠페인을 론칭했다.
광고는 교외 지역을 지나가는 남자의 클로즈업으로 시작된다. 처음에는 그가 롱보드를 타고 있다는 사실이 명확하지 않지만, 카메라가 그의 주위를 돌면서 우주를 떠다니는 것처럼 보이게 한다.
※ 본 콘텐츠는 회원 전용임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요즘 너무 잘해서 말문이 텈! 밈잘알 써브웨이 너 재능있어 계속해!
소마코
내 상품이 사라진다면 몇 명이나 아쉬워할까?
46살문영호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AI 시대의 UI/UX 디자인, 디자이너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비즈스프링
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 성공 치트키는?
피처링오피셜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