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슨앤드존스은 거대 기업의 유산을 계승하는 동시에 브랜드를 현대화하기 위해 고안된 새로운 브랜드 포지셔닝과 로고를 공개했다. 새로운 로고는 울프 올린스가 디자인했다.
135년이 넘는 기간 동안 공동 창업자인 제임스 우드 존슨(James Wood Johnson)의 서명을 기반으로 한 필기체 로고를 사용해 온 존슨앤드존슨은 새로운 모양과 스타일, 아트 디렉션을 갖춘 새로운 로고를 만들었다. 기존의 빨간 색은 계속해서 사용할 계획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존슨앤드존스은 거대 기업의 유산을 계승하는 동시에 브랜드를 현대화하기 위해 고안된 새로운 브랜드 포지셔닝과 로고를 공개했다. 새로운 로고는 울프 올린스가 디자인했다.
135년이 넘는 기간 동안 공동 창업자인 제임스 우드 존슨(James Wood Johnson)의 서명을 기반으로 한 필기체 로고를 사용해 온 존슨앤드존슨은 새로운 모양과 스타일, 아트 디렉션을 갖춘 새로운 로고를 만들었다. 기존의 빨간 색은 계속해서 사용할 계획이다.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작은 기업은 광고를 이렇게 해야 합니다
플랜브로
내 상품이 사라진다면 몇 명이나 아쉬워할까?
46살문영호
거짓말을 하는 소비자
46살문영호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