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소비자가 브랜드의 소셜 미디어에 기대하는 것은?

2023.09.16 00:10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337

댓글 1

브랜드가 소셜에서 차별화를 꾀하는 가운데, 스프라우트 소셜의 2023 인덱스에 따르면, 트렌드나 사회적 이슈에 대한 콘텐츠보다 브랜드가 제공하는 개인 맞춤형 케어가 더 기억에 남는다고 생각하는 소비자가 두 배나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스프라우트 소셜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현황과 소비자와 브랜드가 소셜 미디어 상호 작용을 어떻게 바라보는지에 대한 최신 보고서 "2023 스프라우트 소셜 인덱스, 에디션 XIX: 브레이크스루(the 2023 Sprout Social Index, Edition XIX: Breakthrough)"에서 진화하는 기대치, 콘텐츠 행동, AI 사용 등에 대한 인사이트를 담고 있았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