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페인 브리프 아시아 크리에이티브 랭킹 2023에서 "올해의 한국 광고회사"로 제일기획이 선정됐다. 그뒤를 이어 이노션과 서비스플랜 코리아가 각각 2, 3위를 차지했다.
제일기획은 대한민국 경찰청 '똑똑' 캠페인으로 칸 라이언즈, 애드페스트, 스파이크스 아시아에서 그랑프리를 수상했으며, 이 외에도 D&AD, 원쇼, 뉴욕 페스티벌, 클리오 등에서 다수의 상을 수상했다. 제일기획은 2019년 이후 처음으로 1위에 복귀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캠페인 브리프 아시아 크리에이티브 랭킹 2023에서 "올해의 한국 광고회사"로 제일기획이 선정됐다. 그뒤를 이어 이노션과 서비스플랜 코리아가 각각 2, 3위를 차지했다.
제일기획은 대한민국 경찰청 '똑똑' 캠페인으로 칸 라이언즈, 애드페스트, 스파이크스 아시아에서 그랑프리를 수상했으며, 이 외에도 D&AD, 원쇼, 뉴욕 페스티벌, 클리오 등에서 다수의 상을 수상했다. 제일기획은 2019년 이후 처음으로 1위에 복귀했다.
15년 만의 5천 원 치킨 등장이 알려주는 소비자 심리
46살문영호
옥외광고도 크로스채널 마케팅이 된다!
로플랫
좋은 제품 vs 흥분하는 제품
46살문영호
뜨겁게 떠오르는 '소셜 사우나' - MZ세대가 술집 대신 사우나를 찾는 이유
소마코
시끄러운 스타벅스와 조용한 블루보틀
46살문영호
트렌디한 기업 홍보 영상을 제작하는 방법 4가지
videocon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