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페인 브리프 아시아 크리에이티브 랭킹 2023에서 "올해의 한국 광고회사"로 제일기획이 선정됐다. 그뒤를 이어 이노션과 서비스플랜 코리아가 각각 2, 3위를 차지했다.
제일기획은 대한민국 경찰청 '똑똑' 캠페인으로 칸 라이언즈, 애드페스트, 스파이크스 아시아에서 그랑프리를 수상했으며, 이 외에도 D&AD, 원쇼, 뉴욕 페스티벌, 클리오 등에서 다수의 상을 수상했다. 제일기획은 2019년 이후 처음으로 1위에 복귀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캠페인 브리프 아시아 크리에이티브 랭킹 2023에서 "올해의 한국 광고회사"로 제일기획이 선정됐다. 그뒤를 이어 이노션과 서비스플랜 코리아가 각각 2, 3위를 차지했다.
제일기획은 대한민국 경찰청 '똑똑' 캠페인으로 칸 라이언즈, 애드페스트, 스파이크스 아시아에서 그랑프리를 수상했으며, 이 외에도 D&AD, 원쇼, 뉴욕 페스티벌, 클리오 등에서 다수의 상을 수상했다. 제일기획은 2019년 이후 처음으로 1위에 복귀했다.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MZ세대 사로잡은 자사몰의 마케팅 Tip
NHN커머스
새 정부의 승부수: 플랫폼과 소상공인 보호
윈들리팀
인터넷 사용자들의 관심은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요?
비즈스프링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통신사 해킹 사태, 견고한 멀티 본인인증 체계가 답입니다
코리아포트원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