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대표이사 강호찬)가 ‘쎈~이야기’를 주제로 제작한 유튜브 숏폼(짧은 영상)을 공개한다고 4일 밝혔다.
넥센타이어는 소비자들에게 재미를 제공하고 브랜드 호감도를 높이고자 이번 숏폼을 제작했다.
넥센타이어는 두 가지 콘셉트의 숏폼을 공개한다.
먼저, 4일부터 하루에 두 편씩 공개되는 첫 번째 콘셉트 '쎈~이야기'는 영화 속 ‘개성이 강한’ 캐릭터들의 포인트를 활용해 총 11편으로 구성, 넥센타이어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넥센타이어(대표이사 강호찬)가 ‘쎈~이야기’를 주제로 제작한 유튜브 숏폼(짧은 영상)을 공개한다고 4일 밝혔다.
넥센타이어는 소비자들에게 재미를 제공하고 브랜드 호감도를 높이고자 이번 숏폼을 제작했다.
넥센타이어는 두 가지 콘셉트의 숏폼을 공개한다.
먼저, 4일부터 하루에 두 편씩 공개되는 첫 번째 콘셉트 '쎈~이야기'는 영화 속 ‘개성이 강한’ 캐릭터들의 포인트를 활용해 총 11편으로 구성, 넥센타이어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다.
쿠팡, 이번엔 판매자용 구독 요금제 출시? "로켓그로스 세이버"는 무엇일까
팀퍼포먼스
이케아 강동의 '도심형 실험'이 통했다!
로플랫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매출에만 집착하면 매출은 절대 안 올라요
플랜브로
AI는 거들뿐! 호평을 받았던 최신 생성형 AI 활용 사례 3
소마코
3D 홍보 영상 제작, 우리 회사도 필요할까요? (feat. 3D 영상 종류)
videocon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