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대표이사 강호찬)가 ‘쎈~이야기’를 주제로 제작한 유튜브 숏폼(짧은 영상)을 공개한다고 4일 밝혔다.
넥센타이어는 소비자들에게 재미를 제공하고 브랜드 호감도를 높이고자 이번 숏폼을 제작했다.
넥센타이어는 두 가지 콘셉트의 숏폼을 공개한다.
먼저, 4일부터 하루에 두 편씩 공개되는 첫 번째 콘셉트 '쎈~이야기'는 영화 속 ‘개성이 강한’ 캐릭터들의 포인트를 활용해 총 11편으로 구성, 넥센타이어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넥센타이어(대표이사 강호찬)가 ‘쎈~이야기’를 주제로 제작한 유튜브 숏폼(짧은 영상)을 공개한다고 4일 밝혔다.
넥센타이어는 소비자들에게 재미를 제공하고 브랜드 호감도를 높이고자 이번 숏폼을 제작했다.
넥센타이어는 두 가지 콘셉트의 숏폼을 공개한다.
먼저, 4일부터 하루에 두 편씩 공개되는 첫 번째 콘셉트 '쎈~이야기'는 영화 속 ‘개성이 강한’ 캐릭터들의 포인트를 활용해 총 11편으로 구성, 넥센타이어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다.
데이터 활용을 잘하기 위한 하반기 체크리스트 5가지
비즈스프링
B2B 업계 1,000명이 모인 컨퍼런스, 어떻게 준비했을까?
엘리펀트컴퍼니
36세 억만장자 에이피알 김병훈 대표 역발상 전략
46살문영호
일본 다이소의 저력, 가격이 아닌 이거라고요
트렌드라이트
스포츠, K-POP, 캐릭터… 유통가를 흔드는 팬덤의 힘
로플랫
편의점이 변하고 있다. ‘체험형 특화 매장’이 늘어나는 이유?
로플랫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