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해외 크리에이티브] 비비고, 글로벌 캠페인 Live Delicious 론칭... 비비고는 세계인의 입맛을 사로잡고 싶다는 큰 포부를 가지고 있습니다.

2023.08.28 08:23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393

댓글 0

한식 브랜드 비비고가 '라이브 딜리셔스(Live Delicious)'를 테마로 한 새로운 글로벌 캠페인을 론칭했습니다. 비비고는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 와이든+케네디 도쿄(Wieden+Kennedy Tokyo)와 함께 론칭한 이 캠페인은 루크레시아 타오르미나(Lucrecia Taormina)가 감독하고 프리티버드(Prettybird)가 제작했다. 전 세계가 비비고의 팝 음악에 반한 것처럼 한식에 반하게 만들겠다는 비비고의 목표를 재미있는 안무와 거침없는 스타일 감각으로 풀어냈다.

지난 20년 동안 한국 문화는 다양한 분야에서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으며 글로벌 문화로 자리 잡았다. 최근 한류는 K-패션과 K-뷰티가 각광받고, K-팝 아티스트들이 세계 최대 페스티벌의 헤드라이너를 맡고, K-영화와 K-드라마가 글로벌 시상식을 휩쓸고 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