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년 전 세계 광고비, 처음으로 1조 달러 돌파 전망

2023.08.26 00:04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489

댓글 0

WARC는 올해 전 세계 광고 지출이 4.4% 증가하고 2024년에는 8.2% 증가하여 처음으로 1조 달러를 돌파할 것으로 예상했다

WARC는 전 세계 100개 시장의 미디어 소유주, 업계 단체, 광고회사 및 리서치 회사를 대상으로 한 WARC의 자체 설문조사 데이터와 40대 미디어 소유주의 광고 매출 데이터를 처음으로 결합하여 광고 거래에 대한 전체적인 그림을 제공하는 "2023/24년 WARC 글로벌 광고 지출 전망: 격변기를 견뎌내다(WARC Global Ad Spend Outlook 2023/24: Withstanding Turbulence)"리포트를 발표했다.

이 데이터에 따르면 알리바바, 알파벳, 아마존, 바이트댄스, 메타 등 5개 기업이 올해 전 세계 광고비의 절반 이상(50.7%)을 차지하고, 2024년에는 51.9%의 점유율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이들의 광고 수익은 올해 9.1%, 내년에는 10.7%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는 반면, 다른 모든 미디어 소유자의 광고 수익은 올해 제자리걸음을 할 것으로 보인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