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한국 소비자, 총 디지털 소비 시간 중 50% 이상을 오픈 인터넷 채널에서 보낸다

2023.07.27 08:56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329

댓글 0

애드테크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더 트레이드 데스크 (The Trade Desk / 나스닥: TTD)는 오늘날 소비자들의 인터넷 사용 패턴 변화에 따른 브랜드, 마케터, 광고주들의 효율적인 광고 캠페인을 돕고자  한국 소비자들의 인터넷 소비 현황을 조사한 ‘오픈 인터넷 – 활용 키포인트 (Gateway to the Open Internet)’ 보고서를 발표했다.   

이에 따르면, 한국의 인터넷 사용자 5명 중 4명 이상이 오픈 인터넷 (Open Internet/개방형 인터넷, 이하 오픈 인터넷)을 사용하고 있으며 인터넷 보급률을 고려하면 오픈 인터넷을 사용하고 있는 한국 소비자의 숫자가 4,100만명에 달한다고 조사되었다.  오픈 인터넷 사용 실태와 관련하여 업계 최초로 진행된 이번 조사에 따르면, 뉴스 및 일반 웹 사이트, OTT (Over-the-Top), 커넥티드 TV (Connected TV, CTV), 음악/오디오 스트리밍 및 온라인 게임 등으로 구성된 오픈 인터넷은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더 트레이드 데스크와 시장 조사 회사인 칸타 (Kantar)가 협력하여 발표한 이번 보고서에서는 지난해 한국인 5명 중 2명이 오픈 인터넷에서 보내는 시간을 늘렸다는 점에 주목하고 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