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WARC, 소비자의 34%는 집 밖 엔터테인먼트를 줄이고 있다

2023.07.26 08:13

cookiman

좋아요 3

조회수 335

댓글 0

WARC는 마케팅 분야의 미래에 초점을 맞춘 새로운 콘텐츠 프로그램인 마케팅의 진화(Evolution of Marketing)를 론칭했다. WARC에 따르면, 새로운 프로그램은 일련의 심층적인 미래 전망 보고서에서 마케팅 담당자와 관련된 새로운 동향, 기술, 미디어, 사회적 영향력 및 기타 변화 요인을 분석할 예정이다.

프로그램 론칭에 대해 WARC의 인사이트 디렉터인 아디트야 키쇼어(Aditya Kishore)는 "마케팅의 진화(Evolution of Marketing)는 마케터들에게 향후 몇 년 동안 가장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은 무엇일까? 그리고 마케터들은 이러한 미래에 대비해 현재 무엇을 할 수 있을까?라는 두 가지 주요 질문에 답할 수 있는 인사이트와 데이터를 제공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