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해외 크리에이티브] 나 Z세대, 내 방의 분위기를 결정하는 건?

2023.07.24 08:25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401

댓글 1

스웨덴 가구 브랜드 이케아(IKEA)는 캠페인에서 자사의 제품을 전면에 내세우지 않는다. 지난 칸 광고제에서 여러 상을 받은 캠페인에서는 집에서 이케아 가구가 1순위 부모에 이어 2순위가 되는 것을 자랑스럽게 받아들였다. 이번 캠페인 <Find Your Slice of Life>은 2순위에서 더 나아가 기꺼이 배경과 분위기가 되었다.

이번 캠페인은 Z세대를 타깃으로 하여 새 학기를 준비하는 학생들의 모습을 총 3편의 애니메이션으로 담았다. 영상에는 서로 다른 취향의 룸메이트와 2인 1실을 쓰며 같이 공간을 정리하는 모습, 개성 넘치는 3명의 룸메이트와 고양이, 그리고 가족과 함께 사는 대학생이 등장한다. 영상은 모두 "이번 학기에는 삶의 한 조각을 발견하세요(Find your slice of life this semester)"로 시작하며, "대학에 갈 준비를 하세요(Get ready for college)"으로 끝이 난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