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콘텐츠 플랫폼 예스24의 창립 24주년 기념 미디어아트 전시 '생각 지상주의자들의 요람'이 지난 3일 개막했다.
이번 전시회는 예스24의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읽는 당신에게, 상상의 우주를'의 연장선에서 상상의 세계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되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문화콘텐츠 플랫폼 예스24의 창립 24주년 기념 미디어아트 전시 '생각 지상주의자들의 요람'이 지난 3일 개막했다.
이번 전시회는 예스24의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읽는 당신에게, 상상의 우주를'의 연장선에서 상상의 세계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되었다.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 소비자의 마음을 울리는 영상 광고
videocon
글로벌 탑 랭킹 에이전시가 침체를 극복하는 법
브랜드그로우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이효리도 컬리 쓴대! 컬리의 10년 브랜딩, 핵심만 살펴보기!
소마코
투썸 케이크, 왜 ‘핫’하면서도 ‘논란’인가?
소마코
모발이식 시술 광고를 고민 중이라면, 반드시 CPA를 해야 하는 이유
팀퍼포먼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