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국내 주요 편의점 앱의 사용자 변화를 조사하여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지난 5월 스마트폰(Android+iOS) 사용자를 표본 조사한 결과, 국내 주요 편의점 앱(우리동네GS, 포켓CU, 세븐일레븐, 이마트24)의 중복을 제거한 순 사용자 수가 412만 명으로, 전년 동월 대비 80% 증가한 것으로 조사됐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국내 주요 편의점 앱의 사용자 변화를 조사하여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지난 5월 스마트폰(Android+iOS) 사용자를 표본 조사한 결과, 국내 주요 편의점 앱(우리동네GS, 포켓CU, 세븐일레븐, 이마트24)의 중복을 제거한 순 사용자 수가 412만 명으로, 전년 동월 대비 80% 증가한 것으로 조사됐다.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 소비자의 마음을 울리는 영상 광고
videocon
무신사 글로벌 전략, 핵심만 쏙 정리했어요
트렌드라이트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유튜브X올리브영 제휴, 뷰티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는?
소마코
3D 홍보 영상 제작, 우리 회사도 필요할까요? (feat. 3D 영상 종류)
videocon
유튜브 '셜록현준' 영상 속 디테일
videocon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