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국내 주요 편의점 앱의 사용자 변화를 조사하여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지난 5월 스마트폰(Android+iOS) 사용자를 표본 조사한 결과, 국내 주요 편의점 앱(우리동네GS, 포켓CU, 세븐일레븐, 이마트24)의 중복을 제거한 순 사용자 수가 412만 명으로, 전년 동월 대비 80% 증가한 것으로 조사됐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국내 주요 편의점 앱의 사용자 변화를 조사하여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지난 5월 스마트폰(Android+iOS) 사용자를 표본 조사한 결과, 국내 주요 편의점 앱(우리동네GS, 포켓CU, 세븐일레븐, 이마트24)의 중복을 제거한 순 사용자 수가 412만 명으로, 전년 동월 대비 80% 증가한 것으로 조사됐다.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인스타그램 광고에도 'DM 자동화'를 활용하는 방법!
소셜비즈
좋은 제품 vs 흥분하는 제품
46살문영호
AI 범람 시대, 주목받는 AI 영상 만드는 법
드롭샷매치
매출에만 집착하면 매출은 절대 안 올라요
플랜브로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