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오츠카(대표이사 조익성 사장)는 오는 28일부터 10월 31일까지 4개월간 ‘월간 포카리’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월간 포카리’ 캠페인은 온라인 상에 파랑을 소재로 포카리스웨트와 관련된 게시물을 자발적으로 업로드하는 소비자들에게서 착안했다.
‘월간 포카리’라는 이름처럼 이번 캠페인은 6ㆍ7월, 8월, 9월, 10월, 총 4회에 걸쳐 매월 포카리스웨트의 모델이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동아오츠카(대표이사 조익성 사장)는 오는 28일부터 10월 31일까지 4개월간 ‘월간 포카리’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월간 포카리’ 캠페인은 온라인 상에 파랑을 소재로 포카리스웨트와 관련된 게시물을 자발적으로 업로드하는 소비자들에게서 착안했다.
‘월간 포카리’라는 이름처럼 이번 캠페인은 6ㆍ7월, 8월, 9월, 10월, 총 4회에 걸쳐 매월 포카리스웨트의 모델이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무신사 글로벌 전략, 핵심만 쏙 정리했어요
트렌드라이트
인터넷 사용자들의 관심은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요?
비즈스프링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남자도 당당하게 갈 수 있는 올리브영 맨즈에딧 방문기
소마코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 6월 첫번째
메디하이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