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인포그래픽] 소비자는 인플루언서보다 UGC에 영향을 더 받는다

2023.06.12 08:23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408

댓글 0

소비자는 온라인에서 인플루언서가 추천하는 제품에 대해 어떻게 생각할까? 

노출 효과만으로도 홍보 가치가 충분할 수 있으며, 일부 브랜드와 제품은 인플루언서의 추천을 통해 큰 인기를 얻기도 한다. 그러나 인기 크리에이터와 소규모 인플루언서가 제품을 홍보하는 것에는 큰 차이가 있을 수 있다. 본질적으로 모든 인플루언서의 추천이 동일한 것은 아니다. 

엔트리브(Entribe)는 2023년 4월 인플루언서, 크리에이터, 브랜드의 UGC 사용에 대한 18세 이상 소비자의 태도를 알아보는 온라인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결과 인플루언서에 대한 소비자 신뢰가 계속해서 약해지는 반면 동료 추천 및 브랜드의 실제 소비자 콘텐츠 사용이 계속 증가하고 있음을 발견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