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고 권위의 광고 페스티벌인 D&AD 2023이 수상작을 발표했다.
올해 블랙 펜슬은 제품 디자인 부문의 Abby.World(광고주 스웨덴 아동 심장 재단)의 선천성 심장병을 가진 아동을 위한 "Heartbeat Drum Machine"과 비주얼 이펙트 부문의 I Am Other(광고주 퍼렐 윌리엄스)의 "Pharrell, 21 Savage and Tyler, The Creator - Cash In Cash Out" 각각 수상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세계 최고 권위의 광고 페스티벌인 D&AD 2023이 수상작을 발표했다.
올해 블랙 펜슬은 제품 디자인 부문의 Abby.World(광고주 스웨덴 아동 심장 재단)의 선천성 심장병을 가진 아동을 위한 "Heartbeat Drum Machine"과 비주얼 이펙트 부문의 I Am Other(광고주 퍼렐 윌리엄스)의 "Pharrell, 21 Savage and Tyler, The Creator - Cash In Cash Out" 각각 수상했다.
매출에만 집착하면 매출은 절대 안 올라요
플랜브로
무신사 글로벌 전략, 핵심만 쏙 정리했어요
트렌드라이트
단돈 2,000달러, 스타 감독 등극…생성형 AI가 만든 광고의 미래
소마코
29CM가 이구홈 ‘성수’로 노리는 것들
트렌드라이트
남자도 당당하게 갈 수 있는 올리브영 맨즈에딧 방문기
소마코
생각한다는 착각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