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교육단체인 D&AD에서 개최하는 광고제인 D&AD가 지난주 24일-25일 수상 작품을 공개했다. D&AD는 매년 연필(Pencil)을 통해 수상하며 올해는 최고의 크리에이티브 작품에 주는 블렉 펜슬에도 2개 작품이 선정되었다. 블랙 펜슬 수상작은 스웨덴의 비영리 단체에서 심장병을 앓는 환아의 실제 심장박동을 활용해 제작한 드럼 머신(캠페인명: Heartbeat Drum Machine)과 페럴 윌리엄스의 <Cash In Cash> 뮤직 비디오에게 돌아갔다. 추가로, 블렉펜슬 외 옐로펜슬 작품과 그라파이트 작품을 소개한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